[프로모션] 스타트업 사무실 임대 알스퀘어와 플래텀이 도와드립니다!

image005

스타트업에게 어울리는 저렴한 사무실임대를 돕기위해 ‘알스퀘어(Rsquare)’를 서비스하는 부동산다이렉트(대표이사 이용균) 와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이 MOU를 맺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온라인부동산 시장은 이른바 미끼상품으로 불리는 허위매물로 인해 제공 정보의 신뢰도가 낮기 때문에 실거래를 위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면 결국 발품을 팔아야 하는 등 온라인 이전 시절과 비교했을 때 전혀 효율적이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알스퀘어는 허위 매물이 없이 100% 실제 매물이 등록되어 있고, 낮은 거래 수수료를 책정하고 있으며, 건물 내 흡연가능 여부 등과 같이 직접 가보지 않고는 파악하기 어려운 구체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주는 등 기존 서비스와 확연한 차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더불어 실제 현장 답사를 통해 사무용 부동산을 면밀히 검토하고 사진을 촬영해 임차인이 온라인상에서 상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현했으며, 현재까지 강남 3구 지역에만 네이버 부동산이나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망보다 2~3배 이상 많은 3만건 이상의 공실 정보를 수집해 서비스중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최근 1년 동안 티켓몬스터, 앱디스코, 엔써즈, 캡콤코리아, 김앤장,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요기요, 데브시스터즈(쿠키런), 파이브락스, 퀄슨 등 벤처, 스타트업 기업의 사무실 임대차 계약을 200 여 건 이상을 수행했으며 모두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또한 알스퀘어의 가치는 투자자들에게도 높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부동산다이렉트는 지난해 10월 본엔젤스로부터 3억원의 엔젤 투자를 받았으며, 올해 4월에는 소프트뱅크벤처스로부터 15억 원 투자유치를 받기도 했습니다(알스퀘어에 대한 세세한 내용은 부동산다이렉트 이용균 대표 인터뷰를 참고해 주세요).

이창수

알스퀘어를 통해 오피스를 얻은 파이브락스 이창수 대표의 페이스북 멘션

부동산다이렉트와 플래텀이 오피스를 찾는 스타트업을 위해 MOU를 맺고 무기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플래텀의 독자인 스타트업이며, 매물은 알스퀘어에 등록된 오피스입니다. 제공드릴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로모션 혜택]

  • 일반 부동산 및 부동산 간 공유 정보망 대비 최소 3배 이상 많은 실매물을 투명하게 제공
  • 일반 부동산 대비 최소 50% 이상 저렴한 거래수수료
  • 사무실 이전 관련 토탈서비스 제공 : 제휴된 인테리어/이사/보안 업체 서비스 이용시 추가 할인

방법도 복잡하지 않고 간단합니다. 알스퀘어를 통해 오피스를 구하신다면, 플래텀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한다고 말씀만 해주시면 위의 혜택을 그대로 제공받게 됩니다.

오피스를 찾으신다면 알스퀘어(Tel. 02-3454-1106,  Email. sales@rsquare.co.kr)에 연락해 주세요. 친절한 상담 및 최적의 장소를 찾아드릴 겁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