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기업 크리테오와 파티트랙 미디어 연동

adways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ADWAYS)는 퍼포먼스 광고 기술 회사인 크리테오(Criteo)와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인 ‘파티트랙(Partytrack)’의 서비스 연동에 대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리테오는 방대한 양의 소비자 관련 빅데이터 분석 및 예측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배너를 실시간으로 생성해 보여주는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연동을 통해 파티트랙을 이용하는 개발사들은 별도의 연동 작업 없이 크리테오의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은 단 한 개의 SDK만으로 다양한 광고 효과 지표 분석이 가능한 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다. 글로벌 주요 광고 미디어 네트워크들과 모두 연동이 이뤄져 있어, 광고 미디어들의 광고 성과를 하나의 파티트랙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CEO는 “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전 세계 개발사들이 파티트랙을 통해 더 많은 광고 미디어들의 마케팅 효과를 편리하게 측정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면서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에도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