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정보 공유 서비스 ‘오늘의집’, tvN ‘내 방의 품격’과 제휴

ONZ

국내 대표 인테리어 정보공유 SNS 애플리케이션 ‘오늘의집‘을 운영하고 있는 버킷플레이스가 tvN ‘내 방의 품격’과 제휴하여 방송에 필요한 다양한 인테리어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사전마케팅의 일환으로 tvN과 함께 자신의 방을 자랑하는 이벤트인 ‘2015 내방자랑 컨테스트’를 진행했으며,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앱과 SNS채널 페이지뷰 60만 이상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쳤다.

오늘의집은 사진 속의 제품 정보를 클릭 한번으로 확인 가능한 인테리어 앱 서비스로 셀프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국내 홈스타일링 전문가들의 인테리어 사례와 구체적인 팁을 제공하며, 구글과 애플스토어의 추천 앱으로 여러 차례 선정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와 컨텐츠를 가진 서비스다.

이승재 대표이사는 “쿡방에 이어 집방이 2016년 예능 트렌드로 새롭게 자리잡으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할 것”이라며 “tvN에서 소개된 좋은 인테리어 사례와 팁들을 오늘의집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방송과 앱 서비스 간의 좋은 시너지를 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 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 ‘내 방의 품격’은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이 MC로 출연하며 각 분야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고수들이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하고, 매주 다양한 인테리어 팁과 사례들을 소개하는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오늘의집 어플리케이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