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모바일 홈페이지 앱 제작 서비스 ‘누구나 앱’ 출시

2c28a3dd-cd32-4e04-b168-4060ad91d26a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모바일 홈페이지 앱 제작 서비스인 ‘누구나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누구나 앱’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가진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다.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메이크샵은 앞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샵노트’와 ‘마이소호’를 운영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누구나 앱’은 웹상에서 설정한 내용 그대로 앱이 만들어질 뿐 아니라 실행 시 기업에서 원하는 화면과 실행아이콘 등의 지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모바일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 ‘누구나 앱’은 기존의 모바일 홈페이지보다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모바일 트렌드에 발맞춰 기업들의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기반 솔루션을 제작·개발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