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구의센터 오픈

unnamed

비즈니스 센터 전문기업이자 민간 창업보육기관인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대표 목영두, 이하 르호봇) 36번째 센터인 구의센터를 18일 정식 오픈했다.

르호봇은 구의센터의 오픈을 기념하며 잠재력이 있는 예비창업자 발굴 및 유망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창업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사업화가 가능한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 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다선발된 팀은 구의센터 내 사무공간 지원을 비롯해 전문가 멘토링, 팀 구축 및 법인설립 지원, 특허 출원 절차 및 비용 전액 지원, 제품 판로 개척, 투자 연결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르호봇 이정우 이사는 “르호봇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은 사업화 지원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시키는 것에 주력한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걸림돌 중 하나인 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며, “창업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팀들이 르호봇에서 진행하는 ‘창업투자경진대회’에서 실질적인 투자 연결을 받을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르호봇은 1인창조기업 지원 비즈니스센터 3곳을 비롯해 민간 창업보육센터, 청년창업가를 육성하기 위한 캠퍼스 등을 운영하며 창업보육기관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