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모바일, 실시간 랜덤 음성 채팅 기능 ‘랜덤콜’ 출시

sdfasf

무료 통화 앱 브릿지콜을 운영하고 있는 브릿지모바일이 무료 음성통화 채팅 기능인 ‘랜덤콜(RandomCal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랜덤콜은 기존 브릿지콜 내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기존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는 브릿지콜 친구와의 무료 통화뿐만 아니라 브릿지콜에 접속해 있는 전세계 모든 유저와 무료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다.

랜덤콜은 기존 브릿지콜의 인터넷 통화 연결(VoIP) 방식을 살리면서 브릿지콜의채팅 노하우가 담긴 음성 채팅이다. 브릿지콜 사용자는 브릿지콜에 동시 접속하고 있는 전세계 유저들과 랜덤으로 즉시 연결되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랜덤콜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앱 내 하단에 위치한 ‘랜덤콜’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현재 랜덤콜에 접속중인 전세계 브릿지콜 유저와 연결을 시도한다. 통화를 원하는 다른 브릿지콜 유저와 실시간으로 매칭이 되어 몇 초안에 통화가 성사되며, 연결된 이후 바로 이야기를 나누면 된다.

통화 도중 상대방을 친구로 등록하면, 통화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지낼 수 있다.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 간단한 프로필 이미지 업로드가 가능하고 상대방과 통화 이후 통화 매너에 대한 평점 시스템을 도입해 매너 있는 대화를 유도한다.

랜덤콜은 최근 사람 간의 실질적인 소통이 줄어들고 있고 메신저를 통한 소통에 감정전달이나 대화의 연속성에 한계가 있다는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브릿지모바일 최정우 대표는 “기존에는 인터넷(VoIP)을 이용해 편리한 무료통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면 이제부터는 유저들이 앱 내에서 음성통화 기술로 즐겁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요소를 채워 넣으려 한다”라며 “브릿지콜만의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형태의 무료 음성 채팅 기능 랜덤콜을 통해 대화가 사라지는 세상에서 보다 쉽게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마음 편히 이야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