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국내 특1급 호텔과 제휴 체결해 서비스 강화

saletonight

종합 타임커머스 기업 세일투나잇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및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과 파트너사 제휴를 체결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세일투나잇은 서울, 부산 주요 특급 호텔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해당 호텔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각 호텔별로 조식 서비스, 커피 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파크 하얏트 부산은 숙박 고객에게 30층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더욱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세일투나잇 김성현 대표는 “최근 가치 있는 휴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층의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의 문턱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를 다채롭게 제공해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며 “특히 설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여행과 휴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세일투나잇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세일투나잇은 국내 최대 종합타임커머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호텔, 외식, 영화, 공연, 여행 등 일주일 이내 기간의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최저가 요금정책으로 고급 상품을 값싸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16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1,700여개 파트너사를 통해 다채로운 타임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