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연구회, “벤처기업의 글로벌화” 공개포럼 개최

noname01

(사)창조경제연구회(KCERN, 이사장 이민화/KAIST 교수)는 ‘벤처기업의 글로벌화’를 주제로 1월 26일(화요일) 오후2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23차 공개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한국의 벤처기업의 글로벌화를 위하여 기업 유형별 맞춤 전략을 제시하며, 글로벌화를 위한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벤처기업의 진화단계와 업종별 특성에 따른 새로운 ‘초협력 글로벌화 모델‘을 제안할 예정이다.

주제 발표 후 김일섭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을 좌장으로, 강시우 창업진흥원장, 고형권 민관합동창조경제추진단장, 김형영 중소기업청 창업벤처국장, 정준 벤처기업협회장, 이상명 한양대학교 교수, 임정욱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센터장, 최다니엘 Y-Accelerator Founder가 패널로 토론에 나설 예정이다.

창조경제연구회는 매달 창조경제구현을 위한 공개 정책 포럼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창조경제의 성과와 미래과제” 포럼을 개최하였으며, 3월 29일에는 “인공지능과 한국의 미래전략‘’ 포럼을 개최한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