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페이스 디자인 공모전 열린다.

스마트워치페이스 전문 브랜드 ‘MR.TIME‘을 서비스하고 있는 주식회사 앱포스터(대표, 경성현) 에서 ‘제 1회 MR.TIME x Gear S2 Watchface Design Contest‘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최초로 진행되는 스마트워치페이스 공모전이며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기어 S2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 제한이 없는 이번 공모전은 기존의 아날로그 시계에서 표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아이디어를 스마트 워치를 통하여 도전해 볼 수 있는좋은 기회로 총 상금 1,000만원과 다양한 부상이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Galaxy Gear S2를 런칭한 삼성전자에서 후원하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심사위원인 나건 교수(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전문대학원 원장), 이탈리아의 알랙산드로 멘디니 스튜디오가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선정된 작품들은 실제 제품으로 제작되어 삼성기어앱스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므로, 많은 신인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으로 적극 활용 될 예정이다.

e26097db-b1b2-4bfa-aa27-d1652c8e88db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