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갤러리 박의규 대표,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

open

그림 렌탈 서비스 오픈갤러리 박의규 대표가 27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을 수상했다.

오픈갤러리 박의규 대표는 1%의 유명작가와 부유한 자산가에게 제한되어 있던 미술 시장을 대중과 유망작가의 만남의 장으로 확대하여 미술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어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가치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박의규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가치 경영이라고 생각한다. 사회는 여전히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고, 이뤄온 성취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CEO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픈갤러리는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은행, 로펌, 병원, 금융사 등 다양한 법인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년 연속), 고객감동경영 대상, 고객만족우수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