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M 그룹사 스프링웍스, 어도비 APAC 파트너상 수상

d1cbd638-48d3-457f-a8f3-6ae70ba4b75c

옐로디지털마케팅(대표 이상석, 이하 YDM) 그룹사 스프링웍스(대표 박재균)는 어도비가 선정하는 올해의 APAC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프링웍스는 지난 2014년 어도비사의 국내 구축 파트너 중 유일하게 ‘Adobe 2014 Best Partner Award’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 지난 21일 태국 푸켓에서 진행된 ‘Adobe Asia Pacific Partner Day 2016’에서 스프링웍스 홍콩법인이 APAC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어도비 올해의 파트너상’은 어도비가 매년 전세계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지역별 최고의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어도비는 어도비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고객 니즈에 맞춰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 해당 상을 수여해오고 있다.

어도비의 공식 파트너사인 스프링웍스는 어도비의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을 기반으로 웹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스프링웍스 홍콩 법인을 설립해 홍콩에 기반을 둔 고객사를 대상으로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로 사업 범위를 확대한 바 있다

스프링웍스 박재균 대표는 이번 APAC 파트너상 수상은 스프링웍스가 홍콩 현지에서 진행한 첫 프로젝트에 대한 성공적인 평가로 받게 된 상이라 더욱 기쁘다, “아시아 시장으로 적극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는YDM 그룹과 함께 스프링웍스도 올해 홍콩 등 해외 지역에서 성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링웍스는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WCMS, Web Contents Management System),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웹 분석(Web Analytics) 영역에 대한 컨설팅 전문 역량을 통해 글로벌 웹사이트의 체계적인 구축 및 관리를 주요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분야가 성장하면서 어도비 AEM을 비롯한 엔터프라이즈 CMS 영역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중요한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추세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