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2016 START SHENZHEN’ 사업참가 스타트업 모집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N15와 함께 ‘2016 START SHENZHEN’ 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START SHENZHEN’ 은 제조 스타트업의 중국 진출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10개사에게는 중국 선전에서 IR피칭 및 투자유치 상담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선전 스타트업 유관기관 방문 및 네트워킹도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창업 7년 이내 국내 제조 스타트업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거나 중국에서의 자금조달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며, IoT 스타트업인 경우 우대 평가한다고 한다. 선정된 10개사에게는 투자유치 IR 피칭멘토링 제공, 상담회 부스 및 통역비용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 개인(기업)정보 이용동의서 작성 후 KOTRA 수출창업지원팀에 제출하면 된다.

she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