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온베케이션, 특전 포함 호텔 요금 실시간 조회 서비스 출시

럭셔리 여행 플랫폼 온베케이션이 특전을 포함한 호텔 요금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F&B 크레딧 등 특전이 포함된 호텔 요금을 확인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하거나 상담을 통해 호텔과 이메일로 수차례 소통해야 했다. 온베케이션은 이를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현해 호텔 멤버십이 없어도 특전 포함 요금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게 했다.

공식 홈페이지 요금, 럭셔리 트래블 콘소시아 요금, 프로모션 요금 등을 비교할 수 있으며, 조식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 크레딧 등 각 요금 옵션에 포함된 특전도 확인할 수 있다. 환불 가능 요금과 환불 불가 요금, 특전 포함 요금과 베이직 요금 등 다양한 옵션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다.

온베케이션은 하얏트 프리베, 아코르 프리퍼드, 만다린오리엔탈 팬클럽, 메리어트 스타즈 앤 루미너스, IHG 데스틴드, 주메이라 패스포트, 아난타라 저니, 샹그릴라 더 럭셔리 서클 등 호텔 브랜드별 멤버십에 가입돼 있다. 버츄오소(Virtuoso) 등 럭셔리 콘소시아에 포함된 호텔의 경우 해당 베네핏이 포함된 요금도 조회된다. 온베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각 호텔 브랜드별 멤버십 포인트를 고객 본인 명의로 적립할 수 있다.

김태웅 CTO는 “특전을 포함한 실시간 요금 조회 시스템 구축은 수많은 호텔, 콘소시아, 프로모션 채널과의 API 연동은 물론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수천 개의 요금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AI 기술력이 필요한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강영석 대표는 “기술만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 하지 않는다”며 “복잡한 일정 조율이나 특별한 요청 사항 등 휴먼 터치가 필요한 영역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외 100여 개 5성급 호텔에 대한 실시간 요금 조회가 가능하며, 2026년 1분기 내 1,000개 이상 호텔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자체 기획 투어 브랜드 ‘익스클루시브’ 론칭

Uncategorized

마이리얼트립, 자유여행 패키지 ‘마이팩’ 유럽 3개국 확대 출시

스타트업

야놀자, 3분기 통합거래액 11.9조 원·매출 2,983억 원 기록

투자

러닝 여행 플랫폼 ‘클투’, 하나투어로부터 시리즈A 브릿지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