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자 ‘위블탑100’ 선정

unnamed

옐로모바일의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YDM) 그룹사인 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 정연)는 29일, 2015년 한 해 동안 양질의 마케팅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해온 ‘2015 위드블로그 콘텐츠 크리에이터 Top100(이하 위블탑100)’을 발표했다.

올해 첫 선보인 위블탑100은 옐로스토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회원 중 역량 있는 100인을 선정, 콘텐츠 제작자로서 전문성과 책임의식을 높이고 양질의 콘텐츠 생산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블탑100의 선정기준은 한 해 동안 위드블로그 캠페인 참여 활동을 기준으로, 콘텐츠 제작 능력과 신뢰성, 전문성, 활동성 등 4가지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됐다.

정연 옐로스토리 대표는 “위드블로그가 국내 1등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이 될 수 있었던 데에는 아낌없는 관심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온 회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부심과 명예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옐로스토리는 옐로모바일의 디지털마케팅 분야 중간 지주회사인 YDM의 그룹사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