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 공모전 플랫폼, 비디오콘이 최근 한국벤처투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였다고 8일 밝혔다.
비디오콘은 영상제작이 필요한 클라이언트와 영상제작자를 연결해주는 영상제작 공모전 플랫폼이다. 영상제작자들은 다양한 공모전 입상의 기회를 노리고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다. 영상제작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는 영상제작 1편 예산으로 최소 3편, 평균 10~20편 영상콘텐츠를 받아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비디오콘의 투자는 한국벤처투자의 한국 엔젤투자매칭펀드로 투자금을 유치하였다.
엔젤투자매칭펀드란 엔젤투자자가 창업 초기기업에 먼저 투자한 후 매칭투자를 신청하면, 엔젤투자자와 해당기업에 대한 평가 및 특이사항 검토를 통해 매칭하여 투자하는 펀드다. 이번 투자 평가에서 비디오콘의 기업가치는 10억으로 평가되었다.
강윤석 비디오콘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발판으로 영상제작자와 영상제작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위해 비디오콘 서비스를 발전시킬 예정이며, 추후 앱 서비스를 통해서 좀 더 접근성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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