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 앱 출시 열흘 만에 다운로드 10만
타키온비앤티의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 앱이 안드로이드와 IOS 통합 출시 열흘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을 넘어섰다. 또한, 4월 6일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뷰티 부문 인기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30일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모두 정식 출시된 티커는 시판중인 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티커는 특히 18-34 MZ세대 여성층에 인기가 높다.
티커는 실제 제품 체험이 가능한 AR 카메라, 다자간 영상통화와 소셜 기능까지 탑재한 뷰티 라이프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실제 코스메틱 제품을 가상으로 테스트해보고,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그 모습 그대로 영상통화를 즐기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도 있다.
한편 올 하반기부터는 티커에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및 마일리지 기능까지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