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하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분야별 우수 인재 채용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글로벌 콘텐츠 전문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PM, 마케팅,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총 8개 직군이다. 지원자는 오는 8월 14일까지 리디 홈페이지 내 공채 전용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특히, 지원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간편 지원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빠르게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 자격과 전형 과정은 각 직무에 따라 상이하며 상세 절차는 개별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리디는 이번 공개 채용으로 ‘K-콘텐츠’를 이끌 유능한 인재를 대거 영입해, 양질의 콘텐츠 IP 발굴 및 서비스 역량 강화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 4월 조성진 전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하며 서비스 기술 고도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올해 초 국내 콘텐츠 플랫폼 스타트업 최초로 유니콘에 오른 리디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콘텐츠 시장의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는 올해 4월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을 돌파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리디의 인기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는 지난 2월 영문판 출간 이후 아마존 5개국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했다.
리디 관계자는 “리디는 10여년간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하며 좋은 스토리의 IP를 발굴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는 리디와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