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카코퍼레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외국인 생활 통합 서비스 ‘위브링’과 글로벌 혁신 커뮤니티인 ‘더 개리슨’이 공동으로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의 네트워킹을 촉진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스타트업 및 투자자들에게 서로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국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목표로 한다.
위브링은 외국인이 한국에서의 안정적 생활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사업자로 주거, 비자, 법률 상담 등을 포함한 통합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더 개리슨은 창의적 사고와 혁신적 아이디어를 갖춘 글로벌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혁신 커뮤니티이다.
이번 네트워킹 행사는 스타트업의 피칭 세션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참여하는 스타트업들은 자신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투자 유치 계획을 소개할 기회를 갖게 된다. 이어질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스타트업 대표들과 투자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며 비즈니스 협력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다.
위브링 조미영 대표와 더 개리슨의 안동옥, 박재영 공동대표는 “이번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국내외 스타트업 생태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국제적인 비즈니스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들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행사를 개최하여 스타트업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