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신제품 ‘루디(Ruddy)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나이스웨더 고요이 팝업존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루디 오 드 퍼퓸을 비롯해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고요이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요이는 지난달 크레스(Cress)·이다(Ida) 오 드 퍼퓸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신제품 루디 오 드 퍼퓸을 선보이며 향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루디는 플럼의 달콤한 향과 아키갈라우드의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향수다.
행사 기간 동안 향수 2개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디퓨저 500ml 구매 시 25% 할인, 향수 50ml 구매 시 룸 스프레이 본품 증정,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럭키티켓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태병 고요이 마케팅 총괄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요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EQL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있으며,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롯데월드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