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라이팅스’, 해외 유학·취업 특화 영문 에세이 첨삭 서비스 본격화
영어 교육 스타트업 ‘아카스터디'(대표 정명원)의 영문 에세이 첨삭 서비스 ‘엣지 라이팅스’가 전문가 에디터들을 통한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
‘아카스터디’는 전세계 학생들의 효율적인 영어 교육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회사로 미국 투자회사 포메이션8을 비롯해 미국 홈스쿨 온라인 업체 1위인 ‘Shmoop’에게도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엣지 라이팅스’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스페인 등 영어권 국가로의 대학 진학 및 취업을 목표로 하는 전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하버드, 스탠포드, 예일 등 전세계 유수 대학 출신의 수준 높은 에디터들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문학을 비롯해 로스쿨, 저널리즘 등 다양한 전문 분야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어 개별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첨삭 및 피드백의 등급에 따라 서비스 유형도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동 접수 시스템을 통해 단어 별로 금액을 책정하고 있어 희망 분량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분야는 기본적인 영어능력평가를 위한 TestPREP을 비롯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추천서, 학술자료 등의 영문 첨삭을 받을 수 있다.
‘엣지 라이팅스’를 서비스하고 있는 아카스터디의 한국지사 아카온 관계자는 “2015년부터 연세대학교 학생복지처 장학취업팀과 함께 재학생 및 취업 준비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뜻을 모았다”며, “공식적으로 연세대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을 위한 영문 이력서,자기소개서 등의 영문첨삭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학생들의 영어교육을 위한 라이팅센터(Writing Center)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