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회장 고진, 이하 MOIBA)는 모바일 분야의 산업현장 수요와 실용 중심의 현장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앱 미래전문가 양성프로그램」을 9월부터 12월까지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공고했다.
본 프로그램은 사업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실제 모바일 산업 분야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험과 역량을 가진 멘토와 기획, 개발, 디자인 분야의 1:1 멘토링을 통해 현업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을 수 있다.
대학생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동기 부여를 위해 아이디어 선정 및 팀빌딩을 위한 DAY 1 행사, 온․오프라인 멘토링, 중간점검을 위한 DAY 2 행사, 최종 발표를 위한 DAY 3 행사를 거쳐 시상, 취업알선 등의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희망자에 한해 정부 창업 사업 매칭 및 엔젤 투자 펀드 소개 등의 창업 연계 프로그램도 병행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9.9(목)까지 접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한 대학생들은 9.12(토) 강남역 마루180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는 모바일밸류업 DAY 1 행사를 통해 팀빌딩 및 아이디어 선정, 멘토링 매칭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