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항공권 특가 앱 ‘플레이윙즈’, 사용자 수 100만 돌파

2b1f1c81-5c7a-4d7a-9485-643967e1142c

옐로트래블랩스는 자사의 항공권 특가 알림앱 ‘플레이윙즈’가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실시간 알림으로 알려주는 앱 서비스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즐기려는 알뜰 여행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8월 신규 버전 출시 후 월 24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누적 사용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플레이윙스 측은 설명했다.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예매로 이어지는 경우도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한달 간 플레이윙즈를 이용자 중 각 여행 예매 사이트로 이동한 수는 60만건을  넘겼으며, 지난 5월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featured)’에 선정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오유근 플레이윙즈 대표는  “그 동안 축적된 약 100만명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토대로, 향후 개별 사용자에게 더욱 최적화된 종합 여행상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자리(ZARI), 실시간 숙박 예약 관리 모바일 앱 출시

스타트업

‘옐로트래블랩스-핫텔’ 숙박 플랫폼 개발 MOU 체결

스타트업

항공권 특가 알림 서비스, ‘플레이윙즈’ iOS 버전 출시

트렌드

IT기술을 만난 생활 밀착형 서비스 ‘타임커머스’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