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과 K쇼핑 공식 입점

buzzney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과 K쇼핑이 입점했다.

버즈니는 자사 앱 홈쇼핑모아의 정기 업데이트에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과 K쇼핑을 추가해 기존 6대 홈쇼핑사(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와 함께 총 8개 홈쇼핑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GS마이샵과 K쇼핑의 방송 편성표는 기존 홈쇼핑사와 함께 홈쇼핑모아 앱으로 통합 편성표가 제공되며, 실시간 시청 및 방송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

한편, 버즈니가 지난 8월 홈쇼핑모아 이용자 약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1.2%는 T커머스가 연이어 론칭하는 것에 대해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다’고 긍정적으로 답했고, 기대하는 점으로는 ‘저렴한 가격’과 ‘기존 홈쇼핑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 등의 의견이 많았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GS마이샵과 K쇼핑을 시작으로 신세계쇼핑 등 T커머스 채널이 추가로 홈쇼핑모아에 입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T커머스와 연계해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