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버즈니,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 돌파

86e3c08a-4332-488c-b137-946e5ac9009a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가 누적 다운로드 수가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00만 다운로드까지 약 2년이 걸렸고, 200만까지 9개월, 300만 건을 달성하는데 4개월이 걸렸다. 지난해에만 190만 건의 신규다운로드를 기록했고, 월간 순 방문자(MAU)도 2014년 평균 약 30만 명에서 지난해 80만 명으로 2.6배 증가했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지난해 홈쇼핑 입점 채널 확대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며 “올해도 홈쇼핑사와 함께 모바일 홈쇼핑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는 현재 국내 6대 홈쇼핑사(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를 비롯해 T커머스채널(GS마이샵, K쇼핑, 신세계쇼핑, W쇼핑) 등 총 10개 홈쇼핑 채널의 통합 편성표/검색/실시간 시청/방송 알람 설정을 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크몽, 퍼즐벤처스, 딥인사이트, 에이모, 홈쇼핑모아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알리콘, 옴니어스, 넛지헬스케어, 윙잇, 버즈니, 지란지교데이터, 등기맨, 시프티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버즈니,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 퍼블리, 지오비전, 모비두, 코코넛사일로, 바비톡, 러닝스푼즈, 리디

스타트업

C2M 공동구매 앱 사자마켓, 론칭 4개월 ’10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