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홈쇼핑모아, 신세계쇼핑 입점으로 총 9개 홈쇼핑 채널 보유

buzzni

㈜버즈니는 자사 앱 홈쇼핑모아에 T커머스 채널 신세계쇼핑을 추가해 기존 국내 6대 홈쇼핑사(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및 T커머스채널(GS마이샵, K쇼핑)과 함께 총 9개 홈쇼핑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

신세계쇼핑 방송 편성표는 기존 홈쇼핑사와 함께 통합 편성표로 제공되며, 실시간 시청/통합 검색/방송 알람/키워드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지난해 홈쇼핑모아 이용자 수는 지속 증가해 12월 처음으로 MAU(월간 순방문자수) 80만 명을 넘었고, 올해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는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신세계쇼핑 입점으로 채널과 상품이 더욱 다양해졌고, 앞으로도 홈쇼핑모아는 모바일 홈쇼핑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25일까지 CJ오쇼핑과 함께 올해 첫 올인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CJ오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크몽, 퍼즐벤처스, 딥인사이트, 에이모, 홈쇼핑모아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알리콘, 옴니어스, 넛지헬스케어, 윙잇, 버즈니, 지란지교데이터, 등기맨, 시프티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버즈니,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 퍼블리, 지오비전, 모비두, 코코넛사일로, 바비톡, 러닝스푼즈, 리디

스타트업

C2M 공동구매 앱 사자마켓, 론칭 4개월 ’10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