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O2O ‘우아한웨딩’, iOS 버전 출시

woowa

29일 셀프웨딩 O2O 서비스 스타트업 (주)우아한웨딩(대표 임현석)이 안드로이드 서비스에 이어 iOS 버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아한 웨딩은 소규모 셀프웨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이 원하는 정보를 편하게 검색하여 수집할 수 있도록, 웨딩 전문가와 로컬 사업자들 정보를 한 곳에 모은 플랫폼이다.

임현석 대표는 “그동안 우아한웨딩 어플의 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진행해 오며 많은 예비 신랑신부로부터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우아한웨딩 어플의 아이폰 서비스 요청을 받았다. 이에 심혈을 기울여 iOS서비스를 준비하여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번 iOS 버젼 우아한웨딩 서비스를 통해 좀 더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결혼식을 준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아한웨딩은 지난 1월 23,24일 듀오웨드 주체로 진행된 듀오웨딩페어에 셀프웨딩 서비스 업체로 단독 참여하여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로부터 호응을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재 듀오웨드와 발전적인 논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밝혔다.

유명 연예인의 결혼 사례를 통해 알려진 셀프웨딩은 20,30대 젋은층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