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인텔리언, 열린 매장 찾는 O2O플랫폼 ‘타임인’ 오픈베타

인텔리언(대표 이일우)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해 주는 온·오프라인연계(O2O) 플랫폼 ‘타임인’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6월 부터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타임인 서비스는 주말, 연휴, 늦은 밤 급하게 문이 열린 약국, 세차장, 정비소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열린 매장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생활 편의 O2O 플랫폼이다.

타임인은 단순히 매장 영업시간을 표시해주는 기존 방식이 아닌, 실시간으로 각 매장에 오픈 여부를 확인하여 열린 매장만 검색결과에 노출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소비자에게 정확한 열린 매장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급한 상황에서 타임인 어플 설치가 안되어 있어도 타임인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어플과 동일하게 모든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웹 방식도 제공하고 있어, 급할 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타임인은 카카오 웹내비게이션과 연동되어 별도 내비게이션 어플 설치 없이도 웹 방식으로 길안내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일우 인텔리언 대표는 “늦은 시간 급하게 열린 매장을 찾는데 고생한 경험이 있어 실시간 정보를 활용한 O2O 플랫폼 ‘타임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타임인 입점 파트너는 등록비, 이용요금, 수수료 등 모든 비용이 무료이며, 매장을 한 번만 등록하면 매장의 영업상태가 자동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별도 관리가 필요없다. 이 대표는 “소비자에게는 보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하고, 입점 파트너에게는 부담없이 내 매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임인은 현재 입점 파트너를 모집 중에 있으며, 타임인 입점 방법은 사업자 전용 어플 ‘타임인파트너’를 다운받아 매장을 등록하면 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Business 스타트업 인사이트

페이스북, 온라인과 상점들의 쿠폰발행 기능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