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기도 스타트업 대상 전담 멘토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전담 멘토와 자금지원을 하는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드밴스드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가 운영한다.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멘토의 액셀러레이팅과 총 4억 5천만 자금지원을 통해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경기도 소재 7년 이내 스타트업이며 모집분야는 융복합 콘텐츠, 문화 콘텐츠, 지능정보, 소셜임팩트 등이다. 경기도외 스타트업 경우는 신청할 수 있으나 선정 후 경기도로 이전해야 한다. 오디션은 내달 19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서류심사를 통과한 스타트업 가운데 최종 20개사를 선정한다. 평가기준은 사업성, 혁신성, 수행역량 등이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는 스타트업은 약 6개월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선발된 스타트업의 니즈에 따라 산업계 전문가를 일대일로 배치하여 스타트업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자금지원은 스타트업별로 2천만 원 또는 3천만 원의 사업화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우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후속투자도 예정 되어 있다. 이 외에도 IR워크숍, 데모데이, 네트워킹데이 등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콘진, 경기 레벨업 투자 라운드 3회차 마무리

이벤트

경콘진 주관 메타버스 해커톤 마무리…XR·AI 활용 콘텐츠 겨뤄

이벤트

경기도 콘텐츠 스타트업 12곳, 투자사 7곳과 비즈매칭

이벤트 스타트업

경기도 콘텐츠 기업 45개사, 투자사 39개사와 비즈매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