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금융그룹, 신한퓨처스랩 5기 수시 및 인도네시아 진출기업 모집

신한금융그룹이 신한퓨처스랩 5기 스타트업 수시 모집과 더불어 인도네시아 진출을 희망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신한퓨처스랩은 신한금융그룹이 2015년 5월 금융권 최초로 출범시킨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올해 초 5기로 선정된 40개의 스타업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이 선발되어 신한퓨처스랩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이번 모집을 통해 보다 많은 수의 유망 스타트업이 신한퓨처스랩을의 지원받을 수 있도록 기회의 문을 여는 한편, 인도네시아에 진출에 VISION을 가진 스타트업을 별도로 선발해 글로벌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금융권 최고의 육성 프로그램인 신한퓨처스랩에 선정된 기업은 신한금융그룹과의 공동사업 추진 및 사업화 지원, 신한금융그룹 내/외부 전문가 멘토링, 지분 투자 및 투자연계, 사무공간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인도네시아 진출특화 기업으로 선발되면 자카르타 현지 사무공간 및 현지파트너 연결, 사업화지원, 투자 등 퓨처스랩의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신한금융그룹은 신한퓨처랩을 중심으로 한 ‘스케일업(scale-up)’ 전략의 일환으로 퓨처스랩 기업에 직접투자하는 규모를 향후 5년간 250억 원으로 확대하고, 약 2조원 규모의 그룹 혁신성장 재원을 투자하기 위해 6,000여개의 투자 유망기업 풀을 조성할 계획으로 금융권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에이엠매니지먼트, 상반기 우리·신한·IBK 스타트업 프로그램 모두 선정

스타트업 이벤트

‘신한 퓨처스랩’ 11기 31개사 선발, 글로벌 진출 지원 강화

이벤트

2022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 성료…8기 스타트업 성과 공유

이벤트

신한금융그룹, 스타트업 프로그램 ‘신한퓨처스랩’ 7-2기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