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비트센싱, 이성진 대표이사 선임… 사업전략 및 경영 강화

비트센싱 이성진 대표

이미징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이 이성진 비트센싱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재은 대표와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이성진 대표는 사업전략과 경영 전반을 총괄한다.

이성진 대표는 레이더 분야에서 10여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전문가로 비트센싱에서 사업전략을 구체화하고 경영 전문성 강화에 집중한다. 이재은 대표는 비트센싱의 기술전략, 사업 확대 및 신규 사업 발굴 등을 총괄한다.

이성진 대표는 “재무, 회계 분야를 비롯한 행정업무에 전문적인 경영 노하우로 비트센싱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체계적인 전략과 운영 체제를 수립하여 기업 경쟁력을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은 대표는 “각자 대표 체제를 도입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회사 경영 및 운영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레이더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 및 솔루션으로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트센싱은 내년 CES 202에서 모빌리티 부분에서 4D 이미징 레이더 솔루션인 AIR 4D로 혁신상을 수상하면서 자율주행 센서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입증했으며, 지난 11월 양산부산대병원, 의정부성모병원, 인포유 금융서비스 등 과 스마트 웰니스 분야에서 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더욱 고도화되고 차별화된 레이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비트센싱, ISO/IEC 27001:2022 인증획득… 정보보와데이터신뢰도강화

스타트업

비트센싱, 트랙사이트 솔루션으로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타트업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 350억 원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스타트업

이미징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 IPO 추진…NH투자증권 주관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