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비트센싱, ISO/IEC 27001:2022 인증획득… 정보보와데이터신뢰도강화

최첨단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이 국제표준 정보보호관리체계인 ISO/IEC 27001:2022 인증을 획득하였다. 이번 인증은 비트센싱의 레이더 솔루션이 글로벌 정보보호 기준을 충족하며, 데이터 보안과 서비스 신뢰성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음을 증명한다.

ISO/IEC 27001:2022는 최신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 표준으로,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이번 개정된 표준은 기존 정보보호 요구사항을 넘어 클라우드 보안, 데이터 유출 방지 등 현대적 보안 이슈에 대응하는 추가 기준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조직, 인적, 물리적, 기술적 통제 등 93개 항목의 엄격한 평가를 통과해야 한다.

비트센싱은 이번 인증을 통해 자사의 레이더 솔루션이 최고 수준의 정보보호 체계를 기반으로 설계·운영되고 있음을 입증했다. 자동차, 스마트 시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비트센싱의 레이더 기술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더욱 신뢰를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재은 비트센싱 대표는 “이번 인증은 비트센싱이 정보보호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최신 보안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결과이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표준을 준수하며 고객과 파트너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비트센싱의 ISO/IEC 27001:2022 인증은 다양한 성과 속에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자사의 교통 시스템 솔루션 트랙사이트(TraXight)는 CES 2025 스마트 시티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이탈리아 베로나 시와의 협력을 통해 교통 센서를 포르타 누오바(Porta Nuova)에 설치하며 유럽 시장으로의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또한, 2024년 6월에는 35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을 이어갔으며, 8월에는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기업에 선정되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비트센싱, 트랙사이트 솔루션으로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타트업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 350억 원 규모 시리즈B 투자유치

스타트업

이미징 레이더 솔루션 기업 ‘비트센싱’, IPO 추진…NH투자증권 주관사 선정

스타트업

[스타트업 수상소식] 비트센싱, 베링랩, 퍼스트랩, 어밸브, 조인스오토, 플레인비트, 닥터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