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주식회사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JB With PLUS’ 4기를 모집한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JB With PLUS는 JB주식회사가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굴을 위해 기획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지역과 기업이 선순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3년 이내의 초기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통해 총 10개의 기업 선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JB With PLUS 4기’에 최종 선발되는 모든 기업에게 최대 1억원의 초기투자를 진행하며 투자 이후 전담·특화 멘토링, IR교육 과 같은 비즈니스 고도화를 위한 맞춤형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 기업에게는 후속 투자 및 TIPS 연계의 기회도 주어진다.
실제로 JB With PLUS 참여 기업 중 다수가 후속투자 유치 및 중기부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으며, 1기 기업인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한솔인티큐브에 M&A되었다.
JB벤처스 관계자는 ‘JB With PLUS’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스타트업들의 투자 유치 소식이 연이어 들리고 있다”면서 “본 프로그램이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한 필수 레퍼런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