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로우파트너스, 2022년 스포츠 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로우파트너스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22년 스포츠 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스포츠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첨단기술을 융복합한,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투자특화형 전문 보육 프로그램으로, 창업 7년이내 기업(예비창업자 제외) 8개사를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은 4,500만원 내외 사업화지원금 지원을 비롯해 운영사의 2억원 내외 직접투자와 후속투자 유치, 그리고 비즈니스모델, 사업화전략에 중점을 둔 1:1 맞춤형 멘토링이 지원된다.

또한 중기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와 사업화 자금 연계, 기술금융 연계 등 최대 10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 운영사인 로우파트너스측은 “2021년도 스포츠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총 113억8000만원의 투자유치와 69명의 일자리를 창출한 만큼, 올해도 참여기업의 역량을 키워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로우파트너스는 2015년 9월 설립된 공공기술기반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다. 892제곱미터(약270평) 규모의 코워킹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투자, 기술금융 연계, R&D기획 등 기업 역량 스케일업과 초기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