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슬리벤처스, ‘인피니트 밸류업 프로그램’ 참가 기업 모집…최대 5억 투자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가 최대 5억원의 투자를 진행하는 ‘인피니트 밸류업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금일 밝혔다.
킹슬리벤처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이자 팁스(TIPS) 프로그램 운용사로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기업에게 세이프(SAFE) 투자로 2억에서 최대 5억까지의 직접 투자를 진행한다.
우수한 사업성과 기술력을 지닌 7년 이하의 스타트업 또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기술보증기금의 기술사업평가 BBB 이상, 중소기업창업투자회사, 신기술사업금융업자, LLC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 이력이 없는 기업은 우대한다.
선발된 팀에게는 최대 5억원의 직접 투자 및 최대 9억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팁스 프로그램 추천 및 연계 지원 등을 통해 사업화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후속 투자 유치 지원, 맞춤형 전문 멘토링, 킹슬리벤처스 보육 프로그램 연계 등을 통해 선발 팀의 밸류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킹슬리벤처스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로 기술기업 첫걸음 펀드 운용사로 선정되어 기술 혁신 스타트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