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AI 양재 허브 신규 입주기업 모집

인공지능 스타트업 특화 육성 기관인 AI 양재 허브가 2023년도 1차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지난 2017년에 문을 연 AI 양재 허브는 서울특별시가 AI 인재와 기업이 밀집한 인공지능 특화거점으로 조성하기 위해 오픈한 AI 분야 기술창업 육성 전문기관이다. 또한 기술 자원 및 연구 역량, 개방형 혁신 연구 문화를 바탕으로 인공지능 관련 전문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AI 양재 허브가 최근 발표한 2022년 하반기 입주기업 성과 관련 자료에 따르면 개관 후 올해 상반기까지 입주기업의 누적 매출은 2764억원을 창출한 것으로 조사됐다. 개관 후 현재까지 입주기업의 총 투자유치액은 3161억원, 신규 고용인원은 2809명이다.

모집 대상은 인공지능 관련 분야의 기술을 보유하거나 사업을 계획 또는 진행 중인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및 벤처· 중소기업이다.

입주시 주요 혜택으로는 저렴한 입주비용 뿐만 아니라, 기업간 교류 및 협력 확대,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진출 지원, 대/중견기업과의 협업, 기업 인턴지원제, 고성능 컴퓨팅 인프라 지원 등 인공지능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모집 규모는 독립형 사무공간 최대 18개실 및 쉐어드 오피스 형태의 개방형 사무공간 지정 좌석 최대 80석이며, 모집규모와 관계없이 평가를 통해 최종 선발된 적격기업에게 입주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