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수원시, 제2회 수원기업 IR데이 ‘수원.판’ 참가 기업 모집

수원시가 혁신형 스타트업 대상으로 수원기업새빛펀드 운용사 및 국내 대표 VC와의 만남의 장인 ‘수원기업 IR데이 수원.판(PANN)’ 두 번째 행사를 주최한다.

수원.판은 수원시가 야심 차게 마련한 스타트업 플래그십 프로그램으로, 수원시의 유망 중소·벤처·창업기업을 발굴해 IR 역량 강화, 투자유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소부장·반도체, 바이오, 창업초기·재창업, 인공지능, 에너지 등 기타 딥테크 분야 스타트업이 대상이다.

신청 기업 중 서류평가를 거쳐 7개 사를 선정해 기업 진단, IR Deck 스토리라인 컨설팅, IR 자료 디자인 지원, 피칭(발표) 컨설팅 등 전문 액셀러레이터의 일대일 집중 멘토링과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일대일 집중 멘토링과 컨설팅을 마친 기업은 9월 수원.판 본 프로그램에서 수원기업새빛펀드 등 벤처투자자와 액셀러레이터를 대상으로 투자유치를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기업의 IR 발표와 투자자의 평가, 일대일 투자 상담이 이뤄지며 투자자는 우수기업에 대해 투자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국내 AC와 VC 외 수원시가 조성한 융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금융기관과 투자 기능을 보유한 대·중견기업도 참여한다.

수원시는 참여기업의 투자 성과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하고, 필요하면 추가 투자자를 매칭하는 등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