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벤처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창업경진대회를 위한 한국 참가팀 모집
국내 최초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알럼나이 창업경진대회 참여 진출과 연계되는 경진대회가 1월 27일 디캠프에서 개최된다.
‘뉴벤처컴피티션(New Venture Competition, 이하 컴피티션)’은 하버드 비즈니스 알럼나이 창업경진대회 참여 및 투자유치의 기회를 동시에 거머쥘 수 대회로 SM벤처가 주최한다.
SM벤처는 해외 진출 및 성공 가능성이 높은 소수의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와 더불어 사업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스타트업의 성공을 실현하려는 목적으로 국내외 전문가들이 모여서 새롭게 출범하는 민간투자사다.
이번 국내 컴피티션의 우승자는 1등에게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주최하는 현지 컴피티션 참가 기회는 물론, SM벤처의 투자, 그리고 시리즈 A 까지의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2등은 HBS 엔젤클럽 서던 캘리포니아(Angel club of Southern California) 피칭 기회를 포함, SM벤처의 투자, 그리고 시리즈 A 까지의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지원이 해당된다. 마지막으로 3등은 SM벤처의 투자와 사업 개발을 지원한다.
ICT 기반의 서비스 혹은 제품이 있는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예정인 스타트업이면서 시리즈 A 투자 이전 단계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월 15일 자정까지 지원서 및 사업계획서를 다음 링크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