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15개사, 연합 혜택으로 업계 종사자 상생 도모
스타트업 다수의 기업이 뜻을 모아, 업계 종사자를 응원한다.
여기어때를 비롯한 15개 스타트업 서비스는 할인쿠폰 패키지 ‘스타트업 올인원(Start-up ALL IN ONE)’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트업 올인원은 업계 종사자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각 분야 스타트업 서비스 혜택을 하나로 묶었다.
참여 서비스는 △여행/여가부문: 여기어때(위드이노베이션), 아띠인력거(아띠라이더스클럽), 클래스픽, 투믹스 △생활편의부문: 대리주부(홈스토리생활), 리화이트, 식신, 짐카(다섯시삼십분), 플레이팅 △차량공유/관리부문: 럭시, 카수리, 카썸(한국카쉐어링) △기타: 스마트포스팅(아이이), 컷앤컬, 튜터링 등 15곳이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상생 및 스타트업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기획됐다. 스타트업 종사자 누구나 네이버 카페 ‘여기모임 with 스타트업’ 첫 화면에서 구체적인 혜택 확인이 가능하다. 서비스별 스타트업 종사자 전용 패키지, 할인쿠폰, 프로모션뿐 아니라 스타트업 기업 대상 혜택도 준비됐다.
여기모임은 여기어때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공동 홍보 플랫폼이다. 스타트업 기업 간 교류와 협업의 장을 만들어 정보를 나누고 상생을 돕는 목적으로 운영된다.
스타트업 올인원은 매월 혜택 지원기업 및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