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트릿 패션 통합 정보 앱 ‘익스클루시브’ 론칭
매년 전 세계에는 패션 브랜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청담동 거리를 사람들로 가득 차게 한 슈프림과 루이비통의 콜라보가 있었다. 하지만 이를 사전에 알기 위해서는 각종 커뮤니티에 수시로 접속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패션 테크 스타트업 퓨처웍스(대표 문준환)는 이에 대한 발매 정보를 한 곳으로 모은 패션 통합 정보 앱 ‘익스클루시브(Exclucive)’ iOS 버전을 국내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익스클루시브는 한정판 혹은 콜라보 패션 제품의 발매 소식을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다. 사용자는 제품의 발매 날짜와 장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브랜드를 팔로우 해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분류할 수 있다. 또한 각 콘텐츠마다 소셜 기능이 있어서 다른 사용자와의 정보를 교류할 수도 있다.
문준환 대표는 “어렵게 느껴지는 한정판, 콜라보 패션을 널리 알리고 싶고, 멋지게 스타일링하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