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경기 START 판교’ 참여 스타트업 모집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 START 판교’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7월 8일(월) 까지 모집한다.

‘경기 START 판교’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경기도 내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4차 산업 융·복합분야, ICT 문화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이다. 경기도 외 지원자의 경우 최종선정 후 경기도로 이전이 가능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대상 1차 서면평가를 통해 50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하고, 1차 선발자 대상 IR 피칭 개선 프리 트레이닝 후 발표 평가를 통해 최종으로 총 2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약 6개월 동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경기 START 판교’ 파트너사를 통해 1:1 멘토링, 전문분야 교육 및 세미나, 투자 유치를 위한 네트워킹 데이, 데모데이, IP(지식재산권) 출원 지원 등을 통해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발된 스타트업 중 평가를 통해 총 3억 원의 자금지원(기업별 2천만 원 이내 차등지원), 스타트업 오피스 공간 지원, 해외 진출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운영사인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를 통해 초기 투자 유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도지사 이재명)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김경표)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 공간으로 교육, 공간, 자금, 네트워크 등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내 5곳[판교, 광교, 북부(의정부), 서부(시흥), 고양]에서 전문분야에 특화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기문화창조허브, 환경 콘텐츠 융복합 협업 제품 제작지원 참가기업 모집

이벤트

경기콘텐츠진흥원, ‘청년창업 SMART2030’ 지원자 모집

이벤트

광명 경기문화창조허브, 환경-콘텐츠 창업지원 사업 참가자 모집

이벤트

경기도 창작-창업 지원 사업설명회, 온라인으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