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스트 업종에 특화된 주식리딩 전문 서비스 론칭
기업의 고객관계관리CRM을 제공하고 있는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은 인베스트 업종에 특화된 주식리딩 전문 서비스인 셀비스i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비스iV는 홈페이지·랜딩페이지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데이터를 원스톱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CRM으로 고객관리, 문자발송, 통계/분석이 가능한 인베스트 업종 시스템이다.
셀비스iV는 고객DB를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기존 고객유입채널과 셀비스 iV DB를 자동으로 연동시켜 고객정보와 영업활동을 관리할 수 있다. 유입된 신규 고객 DB는 담당자 지정 혹은 일괄 분배가 가능하고, 대량 업로드 기능을 통해 기존 고객정보의 업로드 역시 가능하다.
셀비스 iV 클라우드에 저장된 회원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자발송 및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으며, 애널리스트별, 영업사원별, 팀별 매출 및 고객터치기간에 대한 통계 분석을 제공하여 고객관리와 매출관리에 대한 객관적인 피드백도 얻을 수 있다.
소프트자이온 이준호 대표는 “셀비스iV는 사람의 노동력이 디지털 노동력으로 대체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흐름속에서 투자자문업종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반복적인 수작업 업무에서 탈피하지 못한 많은 기업들이 자동화된 고객관계관리시스템 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확장 가능한 국제 표준형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소프트자이온은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운영을 맡은 IBK창공 구로 2기 육성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