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인베스트 업종에 특화된 주식리딩 전문 서비스 론칭

기업의 고객관계관리CRM을 제공하고 있는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은 인베스트 업종에 특화된 주식리딩 전문 서비스인 셀비스i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비스iV는 홈페이지·랜딩페이지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데이터를 원스톱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CRM으로 고객관리, 문자발송, 통계/분석이 가능한 인베스트 업종 시스템이다.

셀비스iV는 고객DB를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기존 고객유입채널과 셀비스 iV DB를 자동으로 연동시켜 고객정보와 영업활동을 관리할 수 있다. 유입된 신규 고객 DB는 담당자 지정 혹은 일괄 분배가 가능하고, 대량 업로드 기능을 통해 기존 고객정보의 업로드 역시 가능하다.

셀비스 iV 클라우드에 저장된 회원을 대상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자발송 및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으며, 애널리스트별, 영업사원별, 팀별 매출 및 고객터치기간에 대한 통계 분석을 제공하여 고객관리와 매출관리에 대한 객관적인 피드백도 얻을 수 있다.

소프트자이온 이준호 대표는 “셀비스iV는 사람의 노동력이 디지털 노동력으로 대체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흐름속에서 투자자문업종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인 만큼, 반복적인 수작업 업무에서 탈피하지 못한 많은 기업들이 자동화된 고객관계관리시스템 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확장 가능한 국제 표준형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소프트자이온은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운영을 맡은 IBK창공 구로 2기 육성기업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