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컴퍼니, 실시간 간판 비교견적 플랫폼 ‘간판의품격’ 출시
가게 간판을 제작할 때에도 앱으로 비교해볼 수 있게 되었다.
클래시컴퍼니(대표 박근표)에서 실시간 간판 비교견적 플랫폼, ‘간판의품격’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간판의품격은 폐쇄적인 간판 정보를 개방하여 고객이 쉽게 견적을 의뢰하고, 간판 가격을 투명화 할 수 있는 간판 비교견적 서비스이다. 몇 번의 클릭과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손쉽게 제작 및 수리 견적을 요청하고 다양한 업체를 비교할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은 하루 안에 이뤄진다. 또한 간판 업체의 포트폴리오 및 시공 사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업체를 선정할 수 있다.
간판업자에게도 편리하다. 별다른 마케팅 없이 전국 어느 곳이든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고객 견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의 견적 요청서에는 업종, 간판 종류 및 선호 간판 유형, 설치 지역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어 보다 적은 시간을 할애하여 견적을 산정할 수 있다. 기존에 유선으로 고객들의 문의를 받아 매번 방문하고 견적을 내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시공이 완료되면 고객들의 시공 사례가 모여 그들 만의 견고한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으며, 이는 곧 플랫폼 내에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게 된다. 이런 이유로 출시 3달만에 전국적으로 300여개에 달하는 간판 업체들이 입점하였고, 현재까지 의뢰된 간판 견적건수는 500건, 누적 거래액은 2억원을 돌파하였다.
클래시컴퍼니 박근표 대표는 “고객과 간판업자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아 더욱 정교한 간판 비교견적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대표 간판 중개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