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스타트업

데일리호텔, 야놀자 숙소 인벤토리 연동…플랫폼 역량 강화

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강화하고 신규 기능을 추가한다.

데일리호텔은 오늘부터 야놀자가 보유한 1만여 개에 달하는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연동한다. 이를 통해 야놀자와 제휴된 국내 7천4백여개의 펜션과 3천여개의 중소형 호텔을 데일리호텔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국내 특급호텔의 96%에 달하는 국내 최다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데일리호텔은 이번 연동을 통해 플랫폼 역량 강화는 물론 고객층도 보다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도 추가했다. 데일리호텔은 평일, 주말과 관계 없이 특가 구간에 예약이 집중되는 현상이 증가함에 따라, 즉흥 여행을 즐기는 준목적성 고객들에게 특가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 기능을 개발했다.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은 특가 호텔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한 모든 일자의 최저가를 한 캘린더에서 보여줘, 고객이 여행날짜를 선택하기 가장 좋은 옵션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최근 스테이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국내 숙소 인벤토리와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을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야놀자 플랫폼, 일본 금융 거물과 시너지 모색… 해외 진출 가속화

스타트업

야놀자, ‘역대 최대 분기 매출∙영업이익∙조정 EBITDA 경신’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야놀자, 달파, 아폴론, 위펀, 플렉슬, 플레어랩스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엑스엘에이트, 한국결제네트웍스, 딥브레인AI, 마이디포, 글로랑, 그룹바이, 에이블리, 마크앤컴퍼니, 야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