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사단법인 스타트업포럼이 스타트업의 상생플랫폼 구축 및 지원을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서비스 지원 및 공동사업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그룹웨어 3개월 무료 ▲웹호스팅 6개월 무료 ▲모바일호스팅 6개월 무료 ▲전국대표번호 개월 무료 및 50% 요금할인 ▲전자세금계산서 50% 요금할인 ▲웹팩스 3개월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이를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지원은 스타트업포럼 홈페이지(www.kstartupforum.com)를 통해 진행되며 스타트업포럼에 등록된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는 바로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스타트업은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휴를 기념해 스타트업 포럼 가입자를 대상으로 9월 28일까지 4주간 매주 10개의 스타트업 기업을 추첨해 6개의 지원 서비스마다 그룹웨어, 웹호스팅, 전자세금계산서 등 총 1억원 상당의 서비스를 1년 동안 무상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스타트업은 기업별로 최대 250만원 상당의 LG 유플러스의 기업 유용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국회와 산업통산자원부가 지원하는 사단법인 스타트업포럼은 ‘스타트업’을 지원, 육성하기 위해 올해 7월 정식 출범한 국내 최대규모의 포럼으로 산업계, 학계, 공공기관 등의 전문가들을 내부위원으로 영입해 스타트업의 상생플랫폼 구축, 기업 정보화 및 일자리 창출 등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