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 사무용품 관리 서비스 ‘오피스24’ 론칭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 ‘스낵24’의 운영사 위펀에서 사무용품 정기 관리 서비스 ‘오피스24(Office24)’를 출시했다.
오피스24는 업무에 필수적인 사무 용품들을 주문부터 배송, 진열, 재고 관리까지 일련의 과정을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사무용품 정기 관리 서비스이다. 스낵24와 같이, 정기 배송과 진열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스낵24 이용 고객사의 경우 정산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업무 효율에 대한 시너지가 예상된다.
위펀의 오피스24 서비스 기획 담당자는 “스낵24를 운영하며 고객사들로부터 사무실 간식뿐만 아니라 사무용품 관리에 대한 고충을 들을 수 있었다.”며, 이에 “사무용품 특성 상, 관리할 품목이 많고 사용 빈도가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재고 관리가 복잡하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신규 런칭한 것이 바로 오피스24″라고, 오피스24의 출시에 대한 배경을 밝혔다.
또한, “오피스24는 사무용품 전문점보다 약 10~20% 저렴하게 제공한다.”며 “그동안 쌓아온 정기 관리 노하우를 통해 기업 내 업무 효율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라고 답했다.
한편, 스낵24를 필두로 B2B서비스 노하우를 쌓아온 위펀은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와 배송, 진열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조식24, 렌탈24, 생일24 등 다양한 브랜드 론칭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