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커리어 스킬 플랫폼 ‘러닝스푼즈’, 6억 투자 유치

교육 스타트업 러닝스푼즈가 기존 주주 및 제3자 배정 방식으로 6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러닝스푼즈는 커리어 성장, 이직, 취업을 고려하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데이터 사이언스, 프로그래밍, 파이낸스,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교육만을 제공하는 방식을 넘어 직장인들을 위한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하는 등 직장인들을 위한 커리어 스킬 플랫폼으로 변모하고 있다.

코로나 시대에 오프라인 교육이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매출 성장 및 누적 1만명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고 이 배경에는 온라인 플랫폼 및 콘텐츠 강화가 있었다.

런닝스푼즈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온라인 콘텐츠 확보 및 LMS 시스템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다.

러닝스푼즈 이창민 대표는 “앞으로 우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맞는 The Next-Generation University 가 되는 것을 궁극적인 비전으로 삼고 있다. 러닝스푼즈는 단순히 직무 교육회사로 성장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교육과 커뮤니티 그리고 채용 모두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유일의 토탈 커리어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