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러너 게임 ‘재키업’, ‘오!마이갓’ 게임센터에 정식 런칭
신용카드 인터넷 결제 서비스인 안전결제 ISP를 중심으로 모바일 ISP, 포인트 결제, 사이버 카드 등 국내 신용카드 인증 및 결제 시장의 대표 서비스를 제공중인 브이피㈜가 포인트 리워드 게임 플랫폼 ‘오!마이갓’에 ‘재키업’을 최근 신규 런칭했다.
‘오!마이갓’은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으로 해당 플랫폼의 게임을 1~5회 이상 게임을 이용하면 게임에서 가상의 쿠폰을 지급한다. 이 가상의 쿠폰을 활용하여 각종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주목할 부분은 런칭 8개월만에 300백만 회원을 확보한 BC카드사의 ‘Oh!point’ 교환 혜택이다. 여기에 신규게임 ‘재키업’의 런칭으로 ‘오!마이갓’은 성장세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키업’은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위협하고 올라가기를 방해하는 몬스터를 제거해야 한다 모바일 러너 게임으로 기존의 러너게임과 위로 올라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달리기만을 하는 게 아니라 따라오는 적을 터치 공격하여 제거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터트려 제거하면 체력게이지가 조금씩 회복되고 순간 점프력도 상승하여 속도감있게 더욱 높이 올라갈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재키업’은 다양한 캐릭터가 존재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서 더욱 강하고 다양한 스킬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각 캐릭터마다 다른 패시브 스킬(화염, 전기, 닌자, 유령, 얼음 등)이 있고 각기 다른 능력치가 부여된다. 각각의 펫들은 고유의 능력들이 있고 캐릭터 강화를 통해 레벨업과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다. 친구캐릭터를 선택해서 달리면 친구가 함께 달려주며 공격도 하고 도와 줄 수 있는 소셜요소 역시 포함하고 있다. 친구의 기록 위치 근처에 도달하면 친구들이 나타나 같이 달리기 시작해 친구들을 공격하여 떨어뜨려 경쟁할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하거나 도와주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포인트를 받게 되는 등의 협력요소 또한 적절히 활용해야 한다.
㈜브이피는 ‘오!마이갓’ 플랫폼을 통해 출시하는 게임들이 알려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 해외 시장 진출 또한 적극적으로 모색해 앞으로 출시 될 개발사와의 협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한편 모바일 리워드 게임센터 ‘오!마이갓’은 매주 1개씩 게임을 지속적으로 오픈하여 12월말까지 약 5종의 게임을 런칭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마이갓 회원들에게 많은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