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바이, GS넷비전과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TIP’ 정식 론칭
종합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TAGby)가 GS넷비전과 함께 GS리테일 토탈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TIP’을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태그바이와 GS넷비전은 작년 한 해 다양한 GS리테일 브랜드의 캠페인 협업 진행을 통해 내부 솔루션 구축에 대한 니즈가 확대됨에 따라 SaaS를 추진하게 되었다.
광고 플랫폼을 우선 오픈하여 현재 서비스 론칭 직후 많은 회원들의 유입을 이끌어냈으며 추후 CPS 방식의 커머스도 도입 예정이다. GS넷비전은 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으로 론칭된 TIP 서비스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확보는 물론 1인 미디어 마케팅 대행 능력에 있어서도 전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 가능한 추진력을 얻었다.
양사의 SaaS 론칭은 1인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하여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장기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가능케하는데 이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후 도입 예정인 CPS 방식은 전국 단위로 온라인 POC를 확보한 뒤 브랜드 마케팅 및 세일즈에 활용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토털 커머스 비즈니스를 가능케한다. GS넷비전은 TIP을 통해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확장 및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태그바이는 기존 태그바이 플랫폼 성장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확대를 기대한다.
2016년 론칭한 태그바이컴퍼니는 인플루언서 기반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 및 SNS 채널을 활용한 종합 콘텐츠 마케팅 및 매체 전략 컨설팅부터 실행까지 제공한다. 콘텐츠를 분석하고 자체 효율 지표인 ISI 점수와 DB 분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구체적 마케팅 성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