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 이랜드로부터 투자 유치

종합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TAGby)가 이랜드리테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태그바이는 이랜드리테일의 투자 유치를 통해 플랫폼 개발과 태국 지사를 통한 동남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태그바이는 인플루언서 기반의 컨텐츠 마케팅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 및 SNS 채널을 활용한 종합 컨텐츠 마케팅 및 매체 전략 컨설팅부터 실행까지 제공한다. DB와 분석 시스템을 활용, 제공해 구체적인 컨텐츠 매체전략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한다.

태그바이는 2016년 6월 창업 이후 1년 만에 12배 성장 했으며 연평균 540% 비율로 매출 성장 중이다. 2019년에는 인플루언서 관련 업계 최초로 구글, 페이스북 CJENM과 공동 컨퍼런스를 진행한 바 있다.

태그바이 노준 대표는 “앞으로 한층 더 심층적인 플랫폼 개발은 물론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풀로, 보다 많은 기업들에게 양질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투자

비생산적 영역에서 생산적 영역으로

투자

HT비욘드, 70억 원 규모 시리즈 B 투자유치…데이터 기반 플랫폼 고도화에 속도

투자

AI 기반 WES 선도업체 니어솔루션, 35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투자

혈액 기반 AI 난소암 진단 스타트업 ‘포어텔마이헬스’, 프리A 후속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