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교보생명, 오픈이노베이션 ‘이노스테이지’ 3기 출범

교보생명은 오픈이노베이션 ‘이노스테이지(INNOSTAGE)’ 3기를 출범하고 스타트업과 협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노스테이지는 디지털혁신 및 스타트업과 협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교보생명의 개방형 혁신 플랫폼으로 올해 이노스테이지 3기 모집에는 350여 기업이 지원했으며 헬스케어, B2B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5곳이 최종 선발됐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더패밀리랩(산후 회복 운동부터 여성 생애주기 맞춤 홈트레이닝 플랫폼) 빌리지베이비(임신 주차별 맞춤형 정보 및 선물 큐레이션 앱), 애기야가자(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우리템(P2P 렌탈 서비스), 하이어엑스(비대면 매장-업무관리 서비스) 등이다.

교보생명은 올해 말까지 5개의 스타트업과 공동 사업모델을 개발하며, 선발 기업에는 사업 개발비가 지원된다.

또한, 국내 최다 기업공개(IPO) 성과를 보유중인 액셀러레이터 크립톤의 직접투자 및 기업가 정신 교육과 선발팀의 니즈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 투자 유치, 마케팅 등 일대일 그로스 멘토링도 진행된다.

이노스테이지 3기 선발 기업 중 우수 스타트업에는 교보생명의 후속 투자 검토가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후 지속적인 협업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노스테이지 3기 스타트업과의 협업 성과는 내년 1월 열리는 데모데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투자

거실의 피아노는 침묵하고, 부엌의 기타가 울리다

이벤트

서울창경,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성과 확대…28개 스타트업 밋업·IR 지원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풀무원 서스테인허브’ 참여 기업 모집

이벤트

대구센터, 101개사 참여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성황